[전남매거진=윤진성 기자](사)대한기자협회는 (사)국제크리에이터연맹과 2022 대한민국의정대상 및 글로벌브랜드대상 시상식을 11일(금) 오후 2시부터 여의도  KRX한국거래소 컨퍼런스홀에서 개최하였다.

이날 시상식에는 2022 대한민국의정대상 수상 국회의원님들을 비롯하여 글로벌브랜드대상 수상자 및 관계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 열렸다. 

이번 (사)대한기자협회와 (사)국제크리에이터연맹이 주최한 2022 대한민국의정대상 및 글로벌브랜드대상에서는 12명의 국회의원이 대한민국의정대상과 47개 기업이 글로벌브랜드대상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올해로 7회 째를 맞이한 대한민국의정대상 수상 국회의원은 주호영 국회의원, 윤상현 국회의원, 이명수 국회의원, 유상범 국회의원, 최승재 국회의원, 김영호 국회의원, 임종성 국회의원, 조응천 국회의원, 김병주 국회의원, 홍기원 국회의원, 박상혁 국회의원, 강선우 국회의원이 대한민국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이어 글로벌브랜드대상 수상기업에는 화조홀딩스(박태철 총괄대표)를 비롯하여 47개 기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으며, 이번 수상기업에게는 오션스타리조트 VIP회원권을 부상으로 지급했다.

한편, 이날 (사)대한기자협회 김필용 이사장은 "오늘 대한민국의정대상을 수상하신 국회의원님들의 무운장구와 함께 국가 발전에 헌신해 주시길 당부드리며, 글로벌브랜드대상을수상하신 기업 대표님들께서는 글로벌 시장에서 우뚝서는 기업으로 발전하여 풍요의 세상을 만들어가는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해 주시길 소망한다"라며"이번 대한민국의정대상 및 글로벌브랜드대상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전남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