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매거진=윤진성 기자]옥곡면발전협의회는 20일 광양동부농협 회의실에서 정기총회를 열었다. 이 날 유경열 광양억불농원 대표가 옥곡면발전협의회 신임 회장으로 선임되어 앞으로 2년 동안 옥곡면과 협회 발전을 위해 봉사하게 된다.유경열 신임 회장은 "부족한 저를 옥곡면발전협의회장으로 추대해 주신데 대해 깊은 감사와 함께 무거운 책임을 느낀다. 그동안 발전협의회를 이끌어주셨던 이철재 회장님 비롯한 구성원 여러분들께 수고의 말씀과 감사를 전한다"고 말하였다. "전임 회장님의 뜻을 잘 이어받아 옥곡면 발전을 위해 더욱더 노력하겠다"고 소신을 밝혔다. 또한, "회원 한분 한분들께서 앞으로 많은 조언과 고견을 부탁드리며, "열심히 일할 수 있도록 많이 도와주고 모두 힘을 합해 옥곡면 발전을 위해 더욱더 노력하자"고 권면하였다.

유경열 회장은 현재 인터넷신문 해륙뉴스1 대표를 맡고 있으며 고품질 광양곶감 생산·판로 확보로 농가소득 증대와 백학동권역 홍보에 앞장,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로 지난 2018년 8월 광양시장 표창을, 같은 해 12월에는 농업·농촌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농림축산식품부장관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유경열 신임회장의 인사말은 다음과 같다.

먼저, 전통과 역사를 자랑하는 옥곡을 대표하는 단체인옥곡면발전협의회 회장으로 추대해 주신데 대해 깊이 감사인사 드립니다.

특별히, 그동안 발전협의회를 이끌어주셨던 이철재 회장님 비롯해전임 회장님들, 구성원 여러분께 수고하셨다는 말씀과 더불어노고에 깊이 머리숙여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앞서 말씀드린바와 같이 우리 발전협의회는 옥곡면 대표 단체입니다.

나열하기 힘들 정도로 많은 일을 해냈고앞으로도 더 많은 일을 해 나갈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무엇보다 단합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우리 발전협의회 단합을 위해 회원간 소통에 무게 중심을 두고 싶습니다.

이런 소통을 바탕으로 협의회 결속과 계획된 사업을 추진해 나갈 것입니다.

어떤 사업을 추진하더라도 발전협의회를 거쳐간 선배님들의 응원과

후배님들의지지 이끌어 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하고 싶습니다.

존경하는 협의회 회원 여러분.많이 도와주십시오!많이 응원해주십시오!

많이 협력해주십시오!

여느 발전협의회보다 멋지고 어떤 단체보다 아름다운 모습으로 우리 함께 지역을 위해 봉사해 나갔으면 좋습니다. 제가 앞장서겠습니다!

다시 한번 협의회 회장으로 추대해 주셔서 깊이 감사인사 드립니다.

고맙습니다.

2023년 1월 20일유경열 신임회장

저작권자 © 전남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