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DSR제강(주), 순천시에 이웃돕기 성금 1억원 기탁 - 11년 동안 성금 10억 2천만원 기탁, 이웃사랑 실천 귀감
  • 기사등록 2019-12-02 17:27:28
기사수정

[전남매거진= 김동의 기자] 

순천시 서면 산업단지에 소재한 DSR제강(주)(대표 홍하종)에서 지난 2일(월) 연말을 맞아 어려운 이웃 지원을 위한 ‘이웃돕기 성금 1억원’을 순천시에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DSR제강(주) 김철 상무이사를 비롯해 허석 순천시장, 노동일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 등이 참석했다. 이날 전달된 성금은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어려운 이웃을 비롯한 소외계층들에게 명절 위문금 등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김철 상무이사는 “우리의 관심과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나눔을 실천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면서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기업으로 거듭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허석 순천시장은 “힘든 상황에서도 변함없이 따뜻한 온정을 실천해준 DSR제강에 감사드리며, 어려움에 처한 이웃에게 큰 힘이 될 것이다”며 “시민 중심의 따뜻한 복지도시를 만드는데 노력하겠다”고 감사를 표했다. 


DSR제강(주)은 2009년부터 11년 동안 10억 2천여 만원을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하고 있는 등 지속적인 사랑 실천으로 순천지역에서 기업의 사회적 책무를 묵묵히 실천하고 있는 기업이다. 


저작권자ⓒ전남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tjne.kr/news/view.php?idx=4206
  • 기사등록 2019-12-02 17:27:2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