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21대 목포시 국회의원 후보 윤소하 의원 코로나19로 힘든 민생부터 챙긴다" - 정의당 원내대표 윤소하 의원 코로나19 민생센터열다
  • 기사등록 2020-03-25 16:17:12
기사수정



[전남매거진= 윤선애 본부장] 21대 목포시 국회의원 후보이자 국회 보건복지위원회 위원인 정의당 윤소하 의원은 25(), 최근 목포에서 2명의 코로나19 확진 환자가 발생한 일을 계기로, ‘코로나19 민생센터를 열기로 하였다.

   

코로나19 민생센터는 윤소하 의원실과 "이보라미 정의당 전남도당 위원장 현 전남도의원백동규.목포시당 위원장 현 목포시의원".으로 구성하고 첫 날 회의를 시작하였다.

   

 회의에서는 우선 가장 중요한 과제로현재 정확히 밝혀지지 않고 있는 목포 확진환자의 감염 경로와 동선을 파악하여이를 시민께 알리는 것을 최우선 과제로 상정하였다이를 위해 보건복지부전남도목포시와 계속 소통하면서 확인해나가기로 하였다.

   

이어 3월 추가 경정 예산이 결정되어 코로나19 민생대책이 발표되고 있지만이를 정확히 알지 못해 혜택을 받지 못하는 경우가 있다고 판단하고정부와 전남도목포시의 지원 내용에 대해 시민께 안내하고민생 상담을 진행하기로 하였다.


마지막으로 코로나19로 인한 경기침체로 중소상인 등이 가장 고통받고 있지만정부의 지원대책과 현실 사이에 큰 괴리가 있다고 판단하고현실에 맞는 지원 방안 마련을 위해 전남도와 목포시 등 지자체에 실태조사를 요구하기로 하였다.

   

코로나19 민생센터는 매일 오전 비상회의를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전남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tjne.kr/news/view.php?idx=8304
  • 기사등록 2020-03-25 16:17:1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