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매거진= 김경미 기자]

곡성 관광 택시 타고, 휴가비도 타고 !

-곡성 관광 택시 여름 여행 후기 이벤트 진행 -

곡성군(군수 유근기)은 오는 17일 ~ 8월 31일까지 휴가철을 맞아 곡성관광택시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족, 연인, 친구 여행객들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곡성 관광택시는‘1000번째 고객맞이 이벤트’에 이어 이번에는‘여름여행 후기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곡성 관광택시를 이용하고 공식 홈페이지에 포토 후기를 작성하면 한 팀당 곡성 심청상품권 2만원을 즉시 받을 수 있다. 관광택시의 요금이 3시간당 6만원인 점을 감안하면 요금의 1/3을 돌려받는 셈이다. 경품으로 받은 곡성 심청상품권은 관내 500여개의 가맹점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관광택시를 더욱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도 다양하게 진행되고 있다. 코레일관광개발과 연계한‘s-train&곡성관광택시’와‘오레일패스&곡성관광택시’상품을 활용하면 기존 요금보다 25% 저렴한 45,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s-train은 코레일관광개발(홈페이지 www.korailtravel.com, 콜센터 1544-7755)에서 예약할 수 있으며, 오레일패스는 코레일관광개발(홈페이지 및 콜센터)에서 구매 후 곡성관광택시 콜센터(1522-9053)를 통해 최종 예약하면 된다.

 곡성 관광택시 연합 고병무 회장은“이번 이벤트를 통해 무더운 여름날 곡성관광택시를 타고 시원한 여행도 하고 덤으로 휴가비도 타서 곡성에서 즐거운 추억을 함께 만들길 바란다.”고 했다. 

한편 2016년부터 3년째 운영 중인 곡성 관광택시는 분기별 종사자 교육을 통해 친절과 소통, 문화관광지식, 체험 등 다양한 분야의 지식을 두루 갖추고 있으며, 궁금한 사항은 1522-9053으로 전화하면 된다.

저작권자 © 전남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